송원산업, ‘2010 차이나플라스’서 신개념 폴리머 첨가제 시리즈 발표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03-19 10:10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2010년 4월 19일에서 2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 Chinaplas 2010에 참가하여,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중국의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 온 사안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송원 부스: W3L61)

중국에서 첨가제 시장은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송원은 이미 고객들에게 중요 제품들을 공급중이며, 스판덱스, PVC & ABS와 같은 분야에서는 이미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송원은 이 지역에서 서비스 공급망과 제조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 설립되어 발표된바 있는 Chemservice Asia를 통하여 이 지역의 고객들에게 규제 물질과 화학 물질 관리법의 입법화에 대한 지원도 강화해 나아가고 있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사장은, “송원은 아시아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상당한 지리적 잇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지역에 전 세계에서 2번째 규모인 산화방지제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지금까지 상당한 진척을 이루었습니다. 다음 단계에 대한 투자로서 우리는 중국 시장에서의 비중있는 요구와 최대 다양한 제품군의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송원 자회사 그룹을 소개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Chinaplas 2010 송원부스 W3L61에 방문하면 송원의 제품군과 서비스 그리고, 중국에서의 폴리머 산업에 부응하고자 송원이 이행하고 있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설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