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조립형 Bio Cleanroom 납품으로 크린룸 시장 내 차별화 시도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03-19 13:25
군포--(뉴스와이어)--크린룸 전문 설비 시공 기업 HNC(대표이사 임재영)는 지난 2010년 3월 5일 세포치료제 생산을 위한 조립식 Bio-Cleanroom, C_Class plaform을 세포재생 의료 시스템 개발사인 세원셀론텍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납품한 조립식 Bio-Cleanroom(C_Class)은 세포치료제 배양 생산 시설에 필요한 크린룸 구성을 위한 내장판넬, 덕트, Utility, 전기공사, 크린룸 장비(공조기, ASPB, 헤파박스)를 포함한 3.7m X 8.2m X 3.2m 규모의 크린룸이다

HNC 조립식 Bio-Cleanroom(C_Class)은 바이오 솔루션에 최적화된 Compact한 Design으로 구현되었으며, 세균 침입과 번식을 차단하는 Bio-Cleanroom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R’Mold 및 Joint를 새롭게 적용하였다. 세원셀론텍에 납품한 조립식 바이오 크린룸은 폴란드 Olsztryn 지역 병원에 공급되었으며, 이는 유럽 Cleanroom Grade C, Grade D(EU-GMP 시설 인증)를 충족한다.

HNC(www.hnceng.com)관계자는 “바이오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Bio Cleanroom의 관심과 수요에 맞춰 12년의 크린룸 기술을 집약하여 차별화된 품질과 디자인으로 바이오 시장의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하였다.

보도자료출처 : (주)HNC (www.hnceng.com)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마케팅담당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
팩 스 031-945-3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