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2010 경영혁신 우수기업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03-29 09:47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시공 기업 HNC(대표이사 임재영)는 지난 3월 18일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2010 경영혁신 중소기업(MAINBIZ)으로 선정되어 ‘조직 및 마케팅 혁신’ 우수기업인증을 받았다.

이번에 HNC가 인증받은 경영혁신(MAINBIZ)은 기술혁신인증(INNOBIZ)에 이어 두 번째로, 경영혁신 중소기업은 현재 경영혁신활동을 수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경영혁신활동을 수행하여 혁신 성과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HNC는 클린룸 시공 엔지니어링 사업부분과 더불어 클린룸 제품군을 연구 개발하는 제품사업부분 이분화하여 업계최초 클린룸 제품 브랜드 VUUM(www.vuum.co.kr)을 출시 하였으며, 사업부분별 전문성을 강화한 조직혁신과 마케팅 전문화에 성공하였다.

크린룸 제품 통합 브랜드 VUUM(붐)은 오는 4월 13일부터 3일간 삼성동 COEX에서 ‘국제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산업전(http://www.icatech.org)’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홍보마케팅팀
이혜리 대리
031-428-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