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봄 캠퍼스 음악회’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과학대학(학장 이수동)이 오는 30일 지역사회와 주민이 함께 하는 '봄 캠퍼스 음악회'를 개최한다.

울산과학대학은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가족과 이웃이 함께 할 수 있는 신선하고 유익한 문화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여름과 가을에 캠퍼스 음악회를 개최했으며, 올해도 봄 캠퍼스 음악회 등 연중 지속적인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과학대학은 4월 30일 저녁 7시 동부캠퍼스 중앙광장에서 울산극동방송 나경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가운데 앙상블, 피아노 솔로, 가곡, 퓨전음악, 국악, 합창 등 다양한 음악장르를 지역주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앙상블 살로니쿠스, 피아노 솔로 오윤복, 소프라노 김지언, 테너 윤동락, 국악인 김미량씨, 섹스폰 연주자 박홍석씨, 기타 연주자 최명철씨, 국악인 박창준·김서영씨, 울산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등이다.

프로그램으로는
▲ 1부 순서로 앙상블 / 피아노 솔로, 소프라노 솔로, 테너솔로 / 이중창
▲ 2부 순서로 가야금과 기타와 섹스폰의 만남 / 봄과 함께하는 국악,
울산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등 다채롭다.

과학대학은 음악회에 지역주민, 과학대학 교직원 및 재학생 등 1,0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본다며 울산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과학대학은 이번 음악회 이후, 8월 중순 여름밤의 캠퍼스 음악회, 10월중순에는 학생들의 축제와 연계,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Community Festival 중 '캠퍼스 대중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울산과학대학 개요
1973년 故 정주영 설립자가 설립하여 현 정몽준 국회의원이 이사장을 맡고 있으며, 현대중공업이 후원하고 있는 대학이다. 2000년 동부캠퍼스 설립과 함께 특성화된 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업계열과 사회인문계열 모두에서 교육내용, 교육환경 및 취업률 등에 있어서 전국 제일의 대학임을 자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c.ac.kr

연락처

울산과학대학 기획과 심현미 (T. 052-230-05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