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 공명선거관리단·전국지회 지도자 연수 실시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 서정태 대표는 “진정한 국민을 위한 시민단체, 국민을 위해 대변하고 국민과 아파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단체, 정치권에 외압에서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단체가 필요한 시기” 라면서 “ 이제 국민이 이 국가의 정치문화를 바로 살려내야 할 때이고, 더 이상 정치권에 문화예술에 대한 환경을 맡길 수 없으며, 대한민국의 문화예술을 산업화시켜 낼 수 있는 대통령과 정치인을 찾아 국민의 힘으로 우리 정치인을 선출하는 축제와 선거문화를 만들고, 세계 속에 한국호(號)를 잘 운행 할 수 있도록 국민과 함께하는 정치인으로 민의와 대의를 위한 정책을 실현하고 리더십이 원만한 넓은 마음을 가진 정치인을 찾아 출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는 앞으로 복지사회 건설, 교육환경의 독립성, 저출산 해결 방법, 썩고 낡은 정치인 청소하기, 비리에 연루되어 있는 정치인과 권력을 가지고 설치는 정치인 퇴출하기 운동, 문화예술 환경을 파괴하는 정치인 찾아 퇴출하기, 각 지역 메니페스트 운동을 할 역량 있는 단체 및 지회 모집 등을 목표로 활동할 예정이다.
<행사 개요>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 공명선거관리단·전국지회 지도자 연수 실시
장소: 지하철 4호선 명동역10번출구 옆 세종호텔 미라지홀
시간: 2010년 04월 03일 토요일 오후 3시
주최: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중앙선거관리위원회 승인제13호)
식순:
1.개회
2.인사말(연합회 소개/ 방향)
3.지도자 소개
4.직무 부서별 업무를 추진하는 자 선출 및 운영 방법 논의
5.만찬
문의: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02-2238-7727)
국민의 소리21-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 개요
국민의 소리21과 연합신보는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의 소속 언론사이며 법인체 안에는 국민 단체로 조직되어, 문화예술교류진흥회, 한국한울문인협회, 미술 국악 서예 성악 방송 연예인 체육 산업 의료인 비정치인으로 구성된 문화예술인NGO총 연합 국민 단체이다. 국민의 소리21과 월간 한울문학은 기관지로 2006년 국내4대문예지 선정 유권자의 권리와 순수 문화예술인들의 권익을 위하여 발행하고 순수 언론잡지다. 국민의 소리21과 유권자총연합회는 국민 권리 회복운동으로 유권자 권리회복 운동, 민의 정치, 대의 정치를 할 수 있도록 정치의식을 개선시켜 나가기 운동에 앞장선다.
웹사이트: http://www.people21.co.kr
연락처
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
서정태 대표
02-2238-77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민의 소리21-한국문화예술유권자총연합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