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매니저가 본 수목 드라마 최고 남편감은?”

- 1위, 최고의 남편감 ‘검사 프린세스’의 박시후

- 2위, 속 깊은 까칠남 ‘개인의 취향’ 이민호

- 3위, 귀엽지만 저돌적인 매력의 ‘신데렐라 언니’ 옥택연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1일 KBS, MBC, SBS 공중파 방송 3사가 일제히 수목드라마를 시작했다. ‘신데렐라언니’의 문근영, ‘개인의 취향’의 손예진, ‘검사 프린세스’의 김소연까지 세 편의 드라마 모두 여주인공들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기대하며 드라마 방영 초기부터 많은 기대를 끌어 모으고 있다.

하지만 드라마의 주 시청자가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드라마의 인기를 결정짓는 데는 여주인공의 이미지 변신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남주인공의 매력지수다.

이에 VIP결혼정보 닥스클럽에서는 70인의 커플매니저가 세 드라마의 주연급 남자 배우 6인의 스타일과 캐릭터를 분석, 최고의 남편감 BEST 1,2,3위를 선정해보았다.

1 박시후 (검사 프린세스) 30.0%
2 이민호 (개인의 취향) 27.2%
3 옥택연 (신데렐라 언니) 18.6%
4 천정명 (신데렐라 언니) 11.4%
5 한정수 (검사 프린세스) 7.1%
6 김지석 (개인의 취향) 5.7%

1위, 외모, 능력, 성격 3박자 두루 갖춘 ‘검사 프린세스’의 박시후

커플매니저가 뽑은 최고의 남편감에는 ‘검사 프린세스’의 박시후씨가 30%의 지지를 얻어 1위로 선정됐다. 무엇보다도 커플매니저 입장에서 보았을 때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조건’을 이유로 들었다.

세련되고 샤프한 외모에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남자다운 당당함까지. 하지만 자신의 여자에게는 장난기 많고 귀여운 웃음을 보여줄 수 있는 부드러움까지 갖춰 외모, 능력, 성격 3박자를 고루 갖춘 ‘검사 프린세스’의 서인우는 말 그대로 ‘완벽한 남자’다. 여기에 박시후씨의 날카로우면서도 서글서글한 인상이 더해져 캐릭터의 매력을 더했다는 평이다.

2위, 속 깊은 까칠남 ‘개인의 취향’ 이민호

앞서 1위와는 간발의 차이로 ‘개인의 취향’ 이민호씨가 2위를 차지했다.
겉보기엔 냉정하고 자기 색깔이 확실한 소위 ‘까칠남’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씨와 속정 깊은 모습이 여성들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오기 때문. 특히 이민호씨의 남성스러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어린 소년 같은 분위기가 ‘여성의 모성애를 자극한다’는 의견이 많았다.

닥스클럽 매칭팀 임은주 팀장에 의하면 “이런 스타일은 겉으로 드러내는 표현력이 부족해 상대 여성을 서운하게 만들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러한 부분만 서로 잘 극복한다면 드러내진 않아도 항상 곁에서 든든하게 보필하는 남편이자, 친구처럼 재미있는 남편이 될 수 있다”는 평이다.

3위, 귀엽지만 저돌적인 매력의 ‘신데렐라 언니’ 옥택연

3위는 귀엽지만 저돌적인 매력의 ‘신데렐라 언니’의 옥택연씨가 차지했다. 커플 매니저들은 바람둥이일 것 같은 외모에도 불구하고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과 ‘감정을 숨기지 않는 솔직할 것 같은 모습’에 큰 점수를 줬다.

마찬가지로 닥스클럽의 매칭팀 김혜옥 팀장은 “옥택연씨의 경우 연하남의 이미지가 강해 얼핏 결혼상대자로는 잘 떠오르지 않지만, 극중 한정우라는 인물은 사랑에 있어 매우 진지한 캐릭터다. 그런만큼 자신의 여자를 확실히 책임지는 강한 면모가 풍긴다”며 “그 동안 ‘짐승돌’의 이미지로 남자다움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그이지만 이번 캐릭터를 통해 좀더 부드럽고 순수한 이미지 변신을 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주임 김은솔
02-3479-9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