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월드카니발이 쏜다
당일 행사장 내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하여 페이스 페인팅과 초상화를 그려주는 캐리커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인천 송도에서 열리고 있는 ‘월드카니발 코리아(World Carnival Korea)’는 유럽은 물론 세계에서 인정 받는 정통유럽 카니발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총 15,000여 평 규모의 월드카니발에는 36종의 스릴과 재미가 가득한 놀이기구들과 총 200만 달러 상당의 상품이 걸려있는 51종의 게임 등 즐거움이 가득하다. 또한 유럽최고의 기술진들이 만들어 내는 화려한 야간조명은 인천 송도를 새로운 명소로 만들기 충분할 것이다.
이번 월드카니발에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생소한 놀이기구들이 어린이날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탑 버즈(Top Buzz)”는 전세계에 4대밖에 없는 놀이기구로 6개의 회전판이 자유자재로 움직여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 있고, 이밖에 “리버스 번지(Reverse Bungee)” , “지-포스(G-Force)”, “자이언트 휠”이 있다. 또한 토큰 한 개에서 다섯 개로 참여할 수 있는 게임들은 어린이들에게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많은 인형을 타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 5천원, 학생 4천원(중,고등학생), 어린이는 3천원이나 어린이들은 이날만은 무료이다. 월드카니발 공식 홈페이지(www.world-carnival.co.kr)에서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world-carnival.co.kr
연락처
IPR 백소연 02-310-9680
-
2007년 8월 14일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