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우노(UNO) 월드컵 세트 메뉴 ‘올더레즈’ 출시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0-05-14 17:48
서울--(뉴스와이어)--패밀리 레스토랑 우노(Uno)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메뉴 ‘올더레즈(ALL THE REDS)세트 3종'을 출시, 남아공 월드컵 대표팀 출정식 경기가 열리는 전날 15일부터 판매한다.

우노는 올더레즈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위해 올더레즈 남아공 응원티셔츠와 응원수건 등 2010개의 경품을 마련, 증정한다.

5월 15일과 16일에 우노 코엑스점을 방문하면 매장 내에서 올더레즈 룰렛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는 우노 무료시식쿠폰과 올더레즈 티셔츠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다.

또한 우노와 패션그룹형지의 공동 마케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월드컵 이벤트는 20~30대 고객층이 가장 많은 우노 코엑스점에서 대한민국과 에콰도르의 월드컵 평가전이 열리는 16일,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맥주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올더레즈(ALL THE REDS)는 2002년 비더레즈(Be the Reds), 2006년 레즈고투게더(Reds go together)의 정통을 이어, K-리그 서포터즈 연합이 제정한 슬로건이다.

쿨맥스 소재의 붉은 티셔츠, 수건, 모자, 가방, 반다나 등의 월드컵 응원상품은 K-리그 서포터즈 연합을 후원하는 패션그룹형지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에프앤비
영업본부 김윤호
02-3466-8272
010-3789-18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