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레스토랑, 스타쉐프 영입 붐

- 쉐프따라, 메뉴따라 찾는 고객 트렌드에 호텔가 레스토랑도 발 맞추다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2-12-20 14:4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역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이하 오크우드 호텔) 3층에 위치한 중식당 용궁, 일식당 아까마쯔가 스타쉐프를 영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고객에게 선보인다.

중식당 용궁에 새로 영입된 ‘왕가흥(王家興)’ 조리장은 신라호텔, 인터콘티넨탈호텔 출신으로서 중국 전통 광동식 요리에 뛰어난 실력자이다. 최근까지도 크리스탈제이드 팔래스의 주방을 책임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12월부터는 용궁에서도 본격적인 광동식 요리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이세키 요리가 강점인 일식당 아까마쯔는 가이세키 요리의 명장 ‘미나미하마 요시카즈’ 조리장을 전격 영입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가이세키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나미하마 조리장은 130년 역사를 지닌 일본 현지 5대 가이세키 레스토랑 ‘난지 야마토야’ 출신으로서, 더 플라자 호텔 ‘무라사키’, 63빌딩 ‘슈치쿠’ 조리장을 지내오면서 이미 그의 이름만 듣고 찾아오는 고객이 있을 정도이다.

두 조리장 영입을 맞아 각각 매장에서 두 조리장의 솜씨를 맛볼 수 있는 특선메뉴를 마련해두었다고 하니, 광동식 요리나 가이세키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연말연시를 맞아 삼성역 오크우드 호텔 3층 ‘용궁’, ‘아까마쯔’를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문의 : 용궁 02-3466-7799, 아까마쯔 02-3466-7733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 F&B
마케팅파트
최효정 주임
02-3466-8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