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레스토랑 가을 신메뉴 출시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일식당 ‘아까마쯔’, 중식당 ‘용궁’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2-09-13 17:33
서울--(뉴스와이어)--태풍으로 모든 채소값이 천정부지인 요즘, 오히려 자연송이의 발육에는 비와 바람이 도움이 되어 오히려 풍작이 되었다고 한다. 이에 가격까지 저렴해져 올 가을 호텔가 레스토랑은 자연송이 요리가 봇물처럼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일식당 ‘아까마쯔’는 ‘자연송이 특선코스’를 마련했다. 송이 주전자 찜 / 송이 베이컨 말이 / 송이 야나가와 나베 / 송이밥 등 다양한 송이 요리 외에도 8가지 메뉴로 구성된 푸짐한 차림을 15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중식당 ‘용궁’에서는 가을 가지를 활용한 ‘가지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가지는 폴리페놀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탁월한 항암효과가 있는 채소로, 여름부터 늦가을까지 제철을 맞는다.

‘용궁’에서는 제철 가지를 활용하여 점심코스와 저녁특선 총 5가지 코스를 선보이며, 해삼 송이 가지 볶음 / 가지와 소안심 볶음 / 해삼 전복 가지 볶음 / 새우와 가지볶음 / 가지 상어지느러미 찜 등 특색 있는 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7만~15만5천원.

문의) 용궁 02-3466-7799, 아까마쯔 02)3466-7733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 F&B
마케팅파트
최효정 주임
02-3466-8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