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내면의 미소명상 무료특강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바쁜 현대인들은 ‘명상’을 나와 관계없는 일로 치부해버리기 십상이다. 하지만 명상을 하면 집중력이 좋아지고 생각도 긍정적으로 변해 일의 능률을 높인다. 실제로 성공한 기업가, CEO, 정치인 등 사회 유명인사들 대부분이 명상을 즐기고 있다. 하지만, 멋모르고 명상에 도전했다가는 대부분 5분도 버티지 못하고 몸이 근질거려 포기하게 된다.

한국타오월드협회에서는 이처럼 명상에 관심이 많고 배워보고 싶어하는 현대인을 위해 오는 5월 26일 오후 7시부터 타오월드협회 본관(종로구 와룡동)에서 내면의 미소 명상 특강을 가진다.

내면의 미소 명상이란 내면에 잠자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일깨워 온 몸으로 보내는 명상법이다. 이를 통해 생각이 긍정적으로 변할 뿐 아니라 집중력이 높아지고, 기혈순환이 촉진되 온 몸에 활력이 넘치게 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세계적인 기공수련 단체인 힐링타오를 도입하고 국내 실정에 맞게 체계화한 타오월드협회 이여명 회장이 직접 참가자들에게 명상법을 지도할 예정이다.(문의 02-765-3270)

타오월드 개요
타오월드는 장기마사지 복뇌건강법, 타오러브 성수련 등 힐링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장기마사지 관련 도서와 성 수련 관련 도서도 출판한다. 그리고 배푸리, 옥알, 철삼봉, 배밀이 등 각종 건강 수련 용품을 제작해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aolove.net

연락처

힐링타오
강태용 차장
02-765-32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