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중등 온라인 사이트 ‘노벨키’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0-05-25 11:11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기업 노벨과 개미의 중등 전문 온라인 교육사이트 ‘노벨키’(www.nobelkey.co.kr)가 신규 개편된 다종의 중등 교과서를 분석하여, 중학생들이 학업 성취도 평가에 쉽게 대비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리뉴얼 했다.

노벨키는 중학생 학습의 키(key) 역할을 하는 공간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정에서 온라인 학습을 통해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의 큰 특징은 학원에 가지 않고도 학생 스스로 노벨상아이 학습지와 동영상 강의를 통해 통합 지문과 문제를 익히고 전과목 1:1맞춤 테스트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23종이나 되는 중학교 1학년 국어의 경우 교과서를 분석, 영역별로 개념을 추출하여 교재를 제작하였으며, 교과 내용의 핵심을 출판사별로 요약하여 학업 성취도 평가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영어는 ‘듣기 능력 향상 평가’를 통해 듣기 능력을 단계별로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지원한다.

이경철 노벨과 개미 연구소 과장은 “이번 노벨키 사이트 개편으로 학업 성취도 평가로 인한 학생들의 통합 교과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02-2189-6060, 홈페이지(www.nobelkey.co.kr)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