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붉은 옷 입으면 무조건 할인해 드립니다”

뉴스 제공
슈마커
2010-05-26 10:35
서울--(뉴스와이어)--각 업계마다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일제히 ‘월드컵 마케팅’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이색 월드컵 응원 행사 ‘슈마커가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를 벌인다.

6월 한달간 전국 슈마커 직영 매장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월드컵 응원용품 증정 등을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붉은색 티셔츠를 입고 슈마커 직영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5천원 추가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어 대한민국이 첫 승리를 거둘 시 10% 추가 할인을, 16강 진출이 확정되면 20% 추가 할인을 해준다. 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월드컵 응원 티셔츠를 증정한다.(단, 제품 소진시까지)

행사를 기획한 슈마커 마케팅팀 측은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하며 “대한민국 승전보가 더해질수록 할인 혜택의 폭도 커지니 월드컵을 즐기는 기쁨이 두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