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차세대 자외선 차단제 시스템 개발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05-27 14:07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이 혁신적인 차세대 자외선 차단제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 제품명은 SONGLIGHT® 2790 GR과 SONGLIGHT 2930 GR이며, 폴리머 제조에 사용되는 여러 첨가제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자외선 차단에 탁월하도록 설계되었다.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비교해 효과가 월등하며 사출 분야에서 표면 처리와 변색 방지를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맞춤형 제품이다.

송원산업의 Global application / Technical Service의 최고 임원인 Klaus Keck씨는 “혁신은 송원의 미래 전략에 있어 가장 중요시 요구되는 사항중의 하나”라며 “새로운 차세대 자외선 차단제 시스템의 개발로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기존 제품들에 비하여 가격과 성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폴리 프로필렌 특히 사출 분야에 최적화 되었다”라고 밝혔다.

유럽 중동지역의 기술영업담당 임원인 Joachim Bayer씨는 “금번에 발표되는 두 제품은 입상(粒狀)형 제품으로 취급이 쉽고 폴리올레핀 공정에 투입하고 분산하는 일련의 제조 공정에 상당한 잇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 각각의 구성 성분들이 가지고 있던 물리적 한계를 극복한 획기적인 제품들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 개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기쁘고 고객들도 상당히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우리는 다른 폴리머 제품들에 대해서도 적용 가능한 차세대 첨가제 제품 개발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최예람
02-511-42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