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IBM SW 총판 사업 닻을 올린다…‘파트너데이’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 전문기업 LG엔시스가 6월 8일 도곡동 군인공제회관 3층에서 ‘파트너 데이 For IBM SW’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LG엔시스와 한국 IBM은 IBM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LG엔시스의 파트너 행사는 이미 IBM의 하드웨어 제품 부문에 총판사업에서 수위를 다투는 LG엔시스가 새롭게 SW 총판 영업으로까지 사업을 확대한 후 처음으로 파트너 정책과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는 행보라는 점에서 기존 SW 총판사업자들과 일반 파트너사에게 깊은 관심의 대상이 되어왔다.

LG엔시스의 솔루션 사업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장윤찬 상무는 “LG엔시스는 첫해부터 국내IBM SW 총판 시장의 30% 이상의 점유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국내 최대 IT 인프라 기업이라는 LG엔시스의 역량과 전문성을 보유한 파트너와의 협력이 이루어진다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한다며 이를 위해 이번 파트너 행사가 파트너사와 상생협력의 길을 모색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참여를 원하는 경우는 LG엔시스 등록데스크(jdkwon@lgnsys.com 02-705-3256)으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LG엔시스 홍보팀
손영민 차장
02-705-3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