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캐논과 닮은 OOO를 찾아주세요’ 이벤트 진행

- 배병우, 김중만, 구본창에 이은 캐논과 닮은 이미지 공모

- 상상력과 감동까지 표현하고자 하는 캐논의 철학과 닮은 사진 공모

- 총 7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EF렌즈, 렌즈 워크북, 전시회 티켓 증정

2010-06-01 10:38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캐논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사진을 공모하는 ‘캐논과 닮은 ㅇㅇㅇ를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사진 작가 배병우, 김중만, 구본창을 모델로 한 캐논 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광고 내용은 작가들의 열정, 도전 의식, 섬세함 등이 사진을 향한 캐논의 철학과 ‘닮았다’는 컨셉으로 표현되었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상상력과 감동까지 표현하고자 하는 캐논의 철학과 닮은 이미지의 사진과 그 선정 이유를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 올리면 된다. 우수작으로 뽑힌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EF 15mm f/2.8 어안렌즈, 2등 20명에게는 렌즈 워크북, 그리고 우수작 선정에 참여한 50명에게는 ‘세기의 아름다움(Beauty of the Century)’ 전시회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작년 겨울에 처음 선보인 이번 광고는 작가들이 서로를 모델로 삼아 각자의 감성을 담은 인물 컷을 활용하여 광고 공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광고에 참여한 작가들은 “오래 전부터 캐논 카메라를 사용해왔다”며, “사진에 대한 개인적인 철학과 캐논이 지향하는 철학이 일치해 이번 광고 촬영에 응하게 됐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조성은
02-2191-8546
이메일 보내기
 
KPR
하정은 A.E.
02-3406-21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