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고순도 이소부틸렌 생산능력 확장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06-03 09:55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이 끊임없는 공정 개선 노력을 통해 2009년 5월부터 연간 30,000톤 규모의 이소부틸렌을 생산하는 울산 매암동 공정시설의 생산규모를 연간 40,000톤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CEO는 “약 1년전, 우리는 세계최초로 TBA(t-부탄올)를 원료로 하여 이소부틸렌을 상업적으로 생산한다고 발표 하였다. 그리고 그 후 1년이 지나지 않아 우리는 생산 및 에너지 효율의 극대화를 통해 30 % 이상의 생산 능력 확장에 성공, 40,000톤의 이소부틸렌 생산 규모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송원이 추구하고 있는 원료의 수직 계열화의 일환으로서, 유가 변동에 극심한 영향을 받는 외부 공급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생산만으로도 안정된 공급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우리는 지속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최예람 AE
02-511-42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