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매거진 코리아’ 편집장에 윤정원씨 임명

뉴스 제공
샌텔
2010-06-07 07:00
성남--(뉴스와이어)--셀러브리티 계열의 뉴스 네트워크 ‘OK! 매거진’(OK! Magazine)의 한국판 편집장에 윤정원(Kristy Yoon, 28, 사진)씨가 임명됐다.

OK! 매거진의 한국 퍼블리셔인 ‘샌텔 테크놀로지’(Santel Technology Inc.)와 OK! 매거진의 본사인 영국 ‘노던 앤 쉘’(Northern & Shell Worldwide Ltd.)은 7일 윤정원씨의 편집장 임명을 발표했다. 샌텔 테크놀로지의 양석훈(Jason Yang), 이헌(Hun Lee)공동 대표이사는 “윤씨는 한국 패션 잡지 시장에 새로운 셀러브리티 뉴스 네트워크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최적임자”라며 “한국 여성 독자들의 만족과 OK! 매거진 아시아 7개 국가의 지사들의 컨텐츠 프로바이더로서의 역할까지 충분히 할 수 있는 글로벌 편집장”이라고 임명 사실을 발표했다.

윤씨는 OK! 매거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출판 부분, 아시아 네트워크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편집장으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윤씨는 영국 OK! 매거진 본사에서 근무하였으며 샌텔 테크놀로지의 국제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로 재직하였다. 윤씨가 OK! 코리아의 편집장으로 임명되는데 영국 본사의 강력한 추천이 영향을 끼쳤으며 영어와 인도네시아어 등 뛰어난 언어 능력과 편집장으로서 뛰어난 감각과 실무능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http://www.okmag.co.kr

웹사이트: http://www.santelglobal.com

연락처

Dept of International Director, Kristy yoon
+82-2-6001-3538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