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월드컵 응원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0-06-14 09:39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수 www.nobelgaemi.com)의 대표 학습지 브랜드 ‘노벨상아이’가 2010 남아공월드컵을 기념하여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벨상 아이’는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전과목 주간 학습지이다.

이번 ‘월드컵 응원 이벤트’는 ‘노벨상아이’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노벨상아이 온라인 교육사이트(노벨피아)에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올리면 되고 일반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에 ‘노벨상아이’에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010 남아공월드컵 공식 축구공 자블라니(보급형)를 선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벨상아이 홈페이지(www.nobels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문의: 전화(02-2189-6024) / 홈페이지(www.nobelsangi.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효정
02-2189-6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