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오랫만에 행사장 찾아 “더 예뻐졌네!”
벚꽃의 프레시한 핑크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 박솔미는 긴 생머리에 하늘거리는 핑크색 탑을 입고 나타나 화사한 봄의 여신을 연상케 했으며 1년 여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밝고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주었다.
지난 해 개봉한 영화 ‘바람의 전설’에서 놀라운 춤 솜씨를 선보이며 연기 활동을 한 후 1년여 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박솔미는 170cm의 큰 키에 세련되고 도시적인 외모로 쉬는 동안에도 각종 행사나 파티에 숱한 초대를 받아왔다. 특히, 그동안 맡았던 배역들이 ‘부유하면서도 세련되고 화려한’ 캐릭터라 각종 명품 행사장의 초대 1순위 손님이었다고. 하지만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솔미는 쉬는 동안 일어 공부와 좋은 작품을 고르는 등 개인적으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행사장이나 파티 등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러나 슈에무라 런칭 쇼 등 외부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자 박솔미가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다. 이런 소문에 대해 박솔미 측근은 “현재 컴백작으로 드라마나 영화를 신중하게 검토 중이며빠른 시간 안에 답을 드릴 것”이라며 “박솔미 씨는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해하고 있으며 좋은 작품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현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유명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와 디자이너 구두 브랜드 ‘수콤마보니’, ‘현대백화점’이 함께한 ‘핑크 신데렐라 이벤트’로, 새 봄을 맞이하여 벚꽃의 핑크색과 잘 어울리는 프레시한 10여 명의 톱스타를 선정, 가상의 왕자님께 핑크 구두를 선물 받고 기뻐하는 톱스타 공주님들의 모습을 담았다.
선정된 프레시 스타들로는 박솔미, 려원, 이다해, 소유진, 오승현 등 뷰티와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10여 명의 미녀 스타들이었으며 특히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다른 스타들과 달리 잠시 활동을 쉬고 있는 공백 기간을 가졌던 한류스타 박솔미가 선정되어 눈에 띄었다.
씨앤스타 개요
네이트 닷컴에 뉴스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웹사이트: http://news.nate.com/Service/natenews/Sh...
연락처
씨앤스타 기획실 안민정 02-2051-9501(내선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