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TPC골프클럽, 매월 14일마다 이색 고객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시범라운딩 중인 양평TPC골프클럽이 매월 14일 내장객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14일은 유통업계 등에서 ‘발렌타인 데이’(2월14일) ‘화이트 데이’(3월14일) ‘블랙 데이’(4월14일) ‘로즈 데이’(5월14일) ‘키스 데이’(6월14일) 등으로 지정, 각종 이벤트를 펼치는 날이다.

양평TPC골프클럽은 오는 14일 ‘연인끼리 장미 꽃다발을 주고받는 날’이라는 로즈 데이를 맞아 낚지볶음, 칠리 새우 등 붉은색 특선요리를 선보인다. 장미꽃이 붉은색이라는 것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이날 클럽하우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핑크색 칵테일 한 잔 씩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양평TPC골프클럽은 6월 14일 키스데이에는 부부 등 남녀 동반 라운딩 고객이 클럽하우스 이용시 생맥주 한 잔 씩을 무료 서비스할 계획이다. 키스 데이는 남녀가 사랑을 고백한다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지나 첫 키스를 나누는 날이다. 이에 앞서 양평TPC골프클럽은 지난 4월14일 블랙 데이 때에는 자장면 한 그릇을 무료 제공했다.

최문휴 양평TPC골프클럽 회장은 “회원 및 내장객에게 기억에 남고 다음달의 서비스를 기대하는 데이 마케팅을 실시하게 됐다”며 “매월 14일 양평TPC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은 특별한 서비스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평TPC골프클럽은 27홀 규모로 현재 2차 정회원 및 주중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연락처

이찬우 02-557-2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