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독일 CABSTONE 디스트리뷰터 계약 및 출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10-06-22 14:36
서울--(뉴스와이어)--HD코리아(대표 표일웅, http://www.hdkorea.com )는 세계적인 ELECTRONIC & MUTIMEDIA SOLUTION 업체인 독일 CABSTONE사와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CABSTONE의 멀티미디어 제품군의 국내 출시를 시작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CABSTONE 브랜드는 하이테크 제품업계의 오랜 리더인 독일 WENTRONIC이 간편하고 우수한 성능을 목표로 세계수준의 산업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를 투입하여 개발된 홈시어터 및 멀티미디어 마켓에 런칭하는 제품군이다.

CABSTONE은 HI-END지향의 CLICKTRONIC AV케이블 SERIES와 홈시어터 및 멀티미디어지향의 CABSTONE SERIES로 라인업되며 그외 GOOBAY, HOMETHEATER 및 TECXUS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HDMI,DVI와 같은 디지털 AV포맷 전송용 케이블과 전통적인 오디오 비디오 인터커넥터류, USB 및 FIREWIRE 케이블,디스플레이포트 그리고 애플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이 출시된다.

HD코리아는 이번 CABSTONE의 국내 출시를 위해서 CABSTONE브랜드 전용 홈페이지(http://hdkorea.com/products/cabstone/)를오픈하고 모든 라인업에 대한 제품정보 및 고객지원을 제공하며 오디오앤케이블외의 총판, 대리점 체결작업을 거쳐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CABSTONE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캡스톤은 2005년 독일에서 출범하여 유럽 각지로 다양한 AV 및 멀티미디어 제품을 폭넓게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 수천종류의 각종 케이블을 비롯하여 네트워킹 솔루션, 아이폰악세서리, 블루투스 및 PDA주변기기 그리고 iPOD용 악세서리등 폭넓은 분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D코리아의 김지훈 과장은 “독특한 디자인과 우수한 재질 및 세계 제일의 기술이 접목된 CABSTONE의 제품들은 지금까지의 단순한 전자기기로서가 아닌 일상생활을 뛰어넘어 소비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것임을 자부하며 한국시장에 폭넓게 전개될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HD코리아는 CABTONE 출범과 함께 아이폰 악세서리 8종을 동시에 발매한다. CABSTONE 아이폰시리즈는 가정용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및 싱크케이블, AV케이블, 나노충전기등 아이폰 활용에 꼭 필요한 고품질의 주변기기로 선보이게된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