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싱글남녀, ‘용기지수’ 알아보자

- 닥스클럽 대한민국 싱글남녀 트렌드 조사…‘싱글라이프 Yes or No’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알다가도 모를 싱글남녀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VIP결혼정보 닥스클럽이(대표 윤덕중/www.daksclub.com) 매월 대한민국 싱글남녀의 트랜드 및 성향분석을 위한 ‘싱글라이프 YES or NO’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첫 번째로 7월 휴가철을 맞아 싱글남녀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피서지와 공연장에 관한 ‘용기지수’를 측정해 본다. 휴가철 피서지에서 싱글남녀가 선호하는 수영복 스타일의 성향을 통해 싱글남녀의 패션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것. 응모방법은 7월13일까지 닥스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완벽한 몸매 관리를 위한 ‘엉덩이 UP 다이어트’책을 증정한다.

또한 공연을 혼자 본 적이 있는지 자신의 경험을 YES or NO로 클릭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로 공연장에서의 싱글남녀별 라이프스타일을 알아본다. 응모자에게는 신성우, 안재욱등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잭더리퍼’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닥스클럽의 전략마케팅팀 노경선 팀장은 “결혼정보회사가 가장 신경 써야 할 점은 바로 고객의 ‘니즈’다. 시시각각 변하는 싱글남녀의 트렌드와 성향을 분석, 파악하고 이를 통해 다음 번 시즌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반영할 예정이다”라며 “얼마 전에는 VIP회원 대상 ‘살롱파티’참가자들의 니즈 조사를 통해 아프리카 여행, 프라이빗 파티 등 '나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스클럽은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7월 20일까지 “슛! 2010년 결혼골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3명)을, 2등과 3등에게는 파라다이스 스파이용권(10명)과 닥스클럽 미팅파티 이용권(10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미스사이공’, ‘잭더리퍼’, ‘사나이 와타나베’ 등 다양한 문화 공연 티켓을 증정,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사원 고설희
02-3479-9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