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12년 연속 국내 소형승용차 부문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 그 동안 ‘마티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2가지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고객 감사 ‘베스트 프렌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키스해링 전시 행사에서 키스 해링 작품으로 래핑된 GM DAEWOO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키스해링 전시 행사에서 키스 해링 작품으로 래핑된 GM DAEWOO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국내 자동차업계 단일 제품으로는 가장 많은 혜택이 동시에 제공될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7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총 1,200만원의 할인 혜택 ▲12개월치 주유권 증정 ▲33만원 상당 바디킷 액세서리 및 잠김방지제동장치(ABS) 무상 장착 ▲24만원 상당 베네피트 고급 화장품 패키지 증정 ▲GM DAEWOO 차량 재구매자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혜택 등 기존에 제공된 바 없는 갖가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웹사이트(www.matizcreative.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전 등록 시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올해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K-BPI)’에서 경차임에도 경쟁사의 소형 및 준중형차를 제치고 소형승용차 부문에서 12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이 보도자료는 한국지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