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시, 기내 반입 가능한 초소형 유모차 퀴니 ‘Zapp’

- 퀴니 ‘Zapp’ 가방에 ‘쏙~’, 해외여행 따라 인기지수↑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0-07-19 18:52
성남--(뉴스와이어)--회복세가 완연해 지면서 올 여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을 떠나기 전 여권, 선글라스 등 많은 준비를 하겠지만 아이를 데리고 떠나는 부모라면 편리한 여행을 위하여 유모차 선택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걸음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와의 여행을 위해 필수적인 유모차는 생각보다 무게나 부피가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선보인 퀴니 ‘Zapp’가 단연 인기다. 초소형 유모차 제프는 무게 7.4㎏, 접었을 경우 60x27x28(LxWxH,㎝) 사이즈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3번의 버튼조작만으로도 간편하게 접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프 전용 ‘트레블 백(Travel Bag)’에 쉽게 휴대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제프 라인 중에서도 여름철을 맞아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 제프 트와인(Twine)은 신개념 공기순환 시트까지 갖추고 있어 따로 쿨 시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아이에게 쾌적하고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제공해 올 여름 최고의 바캉스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제품문의: Quinny(www.equinny.co.kr) / 1544-9420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이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