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 한복 대여, 높은 매출 신장률 기록 달성

뉴스 제공
유송
2010-07-20 09:29
서울--(뉴스와이어)--명품 한복 대여 브랜드로서 업계 최초 상품권 출시와 삼성 SDS 전문 콜센터 도입으로 새로운 경영 방식을 제시했던 ‘안근배 한복 대여’가 높은 매출 신장률을 공개하며 SBS 프로그램 ‘중소기업 대한민국에 힘’에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소개되는 등 한복 대여 업계 브랜드파워 1인자 자리에 확실히 안착했다.

국세청이 제공한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에 따르면 안근배 한복 대여 잠실점은 2005년 개점 당시에 비해 2010년 상반기 매출이 5배 이상 상승했고, 노원점 역시 2005년 한 달 평균 매출 200만원대에서 2009년 하반기에는 1000만원대로 수직 상승해 불황을 모르는 업종임을 증명했다. 한복 대여 업체의 특성상 매달 들어가는 고정비가 적어 수익률이 70%에 육박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본다면 확연한 성과다.

특히 안근배 한복 대여 청담 본점은 하향세 없는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며 최근 2010년 상반기 매출이 2007년 상반기에 비해 20배 상승한 결과를 보여 주목 받았다. 또한 안근배 한복 대여 미금점은 월세 65만원의 조그만 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는데도 월평균 1000만원대의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

안근배 한복 대여 미금점의 매출은 2009년 1월 매장 개설 이후 2009년 하반기에 400퍼센트, 2010년 상반기는 600퍼센트 수직 상승하는 등 탁월한 성장률을 보였고, 이는 안근배 한복 대여가 최근 본격적으로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선 마케팅과 콜센터 도입 등 차별화된 경영 방식이 성공적으로 매출과 이어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안근배 한복 대여는 꾸준한 홈페이지 업데이트와 한복 상품권 최초 발행 등 연일 고객들의 눈길을 끄는 행보로 주목받는 일등 브랜드다. 최근 신상품이 업데이트된 안근배 한복 대여의 홈페이지(www.hanbokrent.kr)에서는 고급 원단 선정부터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한복 대여 업계 1위 브랜드로서의 명성에 걸맞은 신상품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한스시즌투
전수연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