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컨버전스 오픈마켓 리마트 서비스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오픈마켓 리마트는 인터넷에서 명품 등 고가품 판매시 오프라인의 중고전문 매장을 중개센터화하여 중개센터에서 검증 완료된 상품을 리마트에서 거래할 수 있게 하도록 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결합한 국내 최초 컨버전스 오픈마켓 ‘리마트(www.re-mart.co.kr)’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명품 등을 검증(review)한다’는 의미의 ‘리마트’는 기존의 각개인이 검증해야 하는 직거래나 판매자와 구매자만 책임지는 오픈마켓 과는 달리, 판매자가 오프라인 중개센터에서 전문가 검증을 거친 제품을 리마트에서 거래하고 판매자 중개센터 리마트가 검증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명품 등을 의뢰 받은 검증센터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제품의 상태를 진단해 판매자에게 판매가능금액을 제시하고 수락하면 리마트와 중고매장에서 동시판매하며, 판매자가 원할 경우 판매가능금액의 일부를 먼저 지급하고 판매가 완료되면 또 한번 지급하는 획기적인 ‘판매 전 사전지급 중고거래 시스템’을 운영한다.

또한 직거래 검증 중개상품 구매자는 구매한 이후에도 사용 중에 이상이 생기면 검증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도록하여 구매자의 혜택을 최대화했다. 특히 검증 중개상품 이외의 거래에 대하여는 수수료를 완전무료화해 오픈마켓 이용자의 수수료 부담을 없앴다.

리마트 조보현 대표는 “인터넷에서 명품 등을 구매할 경우 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많고 제품의 품질에 대한 걱정이 많은 점에 착안해 검증 중개서비스를 개발했고 BM특허를 획득하였다”며 “제대로된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에게는 좋은 가격을 받을수 있고, 구매자에게는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사기와 짝퉁거래를 원천차단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의 오픈마켓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기술보증의 보증지원과 ‘구매안전 서비스’인 지급보증을 중소기업은행과 체결하여 안정성도 갖추어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대형 오픈마켓의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이밖에도 전국망을 갖추기 위해 검증 중개센터 가맹점을 모집중이고, 지하철 광고 등 규모 있는 홍보를 진행중이며 오픈마켓 리마트 이용자들을 위해 오픈 이벤트 ‘두껍아 두껍아 경품대잔치’를 진행중이다.

문의:리마트(02-577-2025 / foxish@naver.com)

리마트 개요
국내유일의 사전검증 하는 오픈마켓 리마트(www.re-mart.co.kr 대표 장옥)는 기존 오픈마켓들처럼 단순히 사이트만 제공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보조자로 직접 참여하여 인터넷의 최대약점인 사기와 짝퉁거래를 원천차단 하였다. 상표특허와 BM특허를 갖고있으며 기술보증으로부터 보증지원을 받은 벤처업체이다. 진품명품 왕종근 아나운서의 참여로 옥션 이나 지마켓의 틈새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공략하여 토종오픈마켓1위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mart.co.kr

연락처

리마트
조보현
02-577-20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