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계 돌풍 모델캐스트, 모델 회원 1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모델이라는 직업이 높은 수입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동경의 대상이 되고 있다. 하지만 현실의 벽은 높아 모델을 지망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적자생존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그 꿈을 쉽게 접어 버리는 경우가 태반이다.

상품이나 기업 홍보를 위해 모델을 구하려는 중소기업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대기업의 경우 많은 투자를 통해 유명 연예인이나 모델 등을 섭외할 수 있지만, 규모가 작은 쇼핑몰이나 업체의 경우는 저렴한 비용에 모델을 구하기가 힘든 실정이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누구나 자신의 프로필 사진만으로도 별 다른 비용 없이 모델로서 등록을 할 수 있고, 기업은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적합한 모델은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모델캐스트’가 최근 모델 회원 1만명 돌파 하며 모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모델관련 온라인 랭킹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가 관련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뭘까.

첫째, 국내 최대의 모델 프로필이다. 모델캐스트는 1만명 이상의 모델 회원을 돌파하였다. 이로써 다른 사이트와 비교할 수 없는 모델캐스트만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로 인해 기업 회원들 역시 자신들이 원하는 분야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져 기업과 모델간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다.

둘째, 모델의 전문화이다. 현재 모델캐스트의 경우 피팅모델부터 부분모델, 의류모델, 아르바이트 모델과 애완동물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들이 등록되어 있어 구인과 구직 모두 쉽고 명확하게 할 수 있다.

셋째, 합리적인 가격이다. 구직을 원하는 모델은 자신의 프로필 사진만으로도 무료 등록이 가능하다. 기업의 경우 모델 프로필 확인 1회에 5,500원, 3회 15,000원, 5회 22,500원의 차별화된 가격으로 가장 적합한 모델을 구할 수 있다.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설립한 차유석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소규모 사업자의 경우 제품 이미지 촬영 등에 필요한 모델을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구직을 원하는 모델들의 경우 역시 관련 카페 등에 등록을 하지만 실제 캐스팅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여 기업과 모델 모두가 쉽고 간편하게 구직, 구인을 할 수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모델캐스트가 설립되었다” 라고 한다.

오도그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모델섭외 사이트인 모델캐스트는 랭키닷컴 1위의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꿈과 희망을 가진 모델과 기업들에 힘이 되고자, 등록 모델 2만명을 목표로 차유석 대표와 직원 모두가 전진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캐스팅 업체가 되기 위한 그들의 노력은 기업과 모델에게도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문의 : 모델캐스트, www.modelcast.co.kr, 02-6326-7768)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차유석
02-2668-4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