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한복에 배자, 조바위까지…설 맞이 강아지 한복 인기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3-02-01 08:43
서울--(뉴스와이어)--민족의 명절 설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설을 맞아 각종 선물세트가 쏟아져 나오고, 사람들은 설빔 준비에도 한창이다. 한 해를 시작하는 설날을 맞아 자신의 반려견에게도 알록달록 색동 한복을 입히는 사람들도 있다. 예쁜 한복 원피스 뿐 아니라 배자, 조바위 등 나름대로 전통 한복의 모양새를 갖춘 모양새다. 강아지에게 예쁜 한복을 입힌 사진으로 새해 인사를 주변에 전하는 사람들도 늘었다.

애견 의류는 사람 옷보다 작아 미세하게 제작되고, 디자인에 어려움이 있어 부담스러울 가격일 때가 많다. 특히 강아지용 드레스, 한복, 수영복 등은 희소가치가 있어 더욱 비싸다. 실제 강아지 옷 전문 쇼핑몰에서는 수제로 제작한 의류가 10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에 판매되기도 한다.

애견용품 종합쇼핑몰 오도그에서는 애견인들이 자신의 강아지에게 한복일 입히는 즐거움을 많은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강아지 한복’ 할인전을 준비했다. 여아용 한복 원피스부터, 남아용 도령 같은 파란 한복도 구매가 가능하다. 예쁜 한복 원피스와 배자세트는 지금 오도그에서 구입하면 20% 할인된 가격인 3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다.

설 맞이 애견을 위한 설빔. 비싼 가격으로 망설이고 있었다면 오도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설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 예쁘게 차려 입은 강아지를 보며 온 가족이 웃을 수 있는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전통 한복을 입은 강아지의 기념사진을 찍어두는 것도 잊지 말자.

다양한 한복 세트와 할인 이벤트 확인은 오도그 쇼핑몰(www.ohdog.co.kr)에서 한복으로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