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 설 맞아 애견용품 구매고객에게 ‘통큰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3-02-01 09:07
서울--(뉴스와이어)--오도그에서 설 연휴를 맞아 2월에 애견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통큰 선물’을 준비했다. 6천원 상당의 강아지용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 2월 한 달 동안 오도그의 고객들은 새해 복과 함께 애견용품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오도그에서 준비한 선물은 총 5가지다. 그 중 첫번째는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미니. 어린 강아지를 위한 베이직과 성견을 위한 비타민파워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해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그 다음은 우유맛 치석제거껌 10p 한봉지. 애견의 스트레스 해소와 치석 예방에 좋으며, 우유 향 첨가로 강아지들도 좋아하는 간식이다.

국내산 돼지코 수제간식 또한 오도그의 이번 선물 중 하나다. 단백질과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돼지코를 직접 말린 건강 간식이다. 애견들의 피부와 모질개선에 효과가 있다. 닭고기 사사미 3p세트 또한 강아지들에게 인기가 많은 간식. 오도그의 MD들이 직접 고른 인기 간식들만 모아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국내 유일의 애견신문 또한 오도그에서 받아볼 수 있는 쏠쏠한 재미다. 강아지와 관련된 재미있는 소식을 읽어볼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오도그에서 3만원 이상의 애견용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위에 적힌 모든 간식과 애견신문을 무료로 선물받을 수 있다. 따로따로 구입하면 6천원 이상의 비용이 들지만, 오도그에서는 모두 공짜다.

강아지 용품을 구입할 예정이었던 사람이라면 이번 오도그의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더 많은 이벤트 정보와 애견용품 할인혜택은 오도그 사이트(www.ohd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