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는 특별해”… 고가수입 유모차 판매 늘어

- 레인보우 페스티벌7, 퀴니 유모차, 맥시코시 카시트 등 해외 유아명품 총출동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0-07-27 11:20
성남--(뉴스와이어)--최근 한 자녀 가정이 늘면서 값비싼 수입 유모차를 사기 위해 선뜻 지갑을 여는 부모들이 늘었다. 하나밖에 없는 자녀를 위해서라면 고가의 제품이라도 아깝지 않다는 것이 부모들의 생각.

뿐만 아니라 자녀를 남달리 특별하게 키우고 싶어하는 부모들이 많아지면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의 인기도 높다. 지난해,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는 일명 ‘김희선 유모차’로 화제가 되었던 ‘버즈 레인보우(by 헨릭빕스코브)’를 각 나라별 100대 한정으로 출시해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이처럼 고가의 명품 유모차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퀴니, 스토케, 맥클라렌 등 수입 유모차 브랜드는 다양한 기능과 함께 젊은 부모들의 감각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골드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는 해마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을 실시해 실속파 골드맘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퀴니의 공식판매법인, YKBnC가 매년 실시하는 유아명품 브랜드전으로 퀴니, 맥시코시, 스모비, 먼치킨, 세이프티퍼스트 등 세계적으로 이름난 유아명품 브랜드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올해 진행되는 2010년 ‘레인보우 페스티벌7’에서는 YKBnC 전 브랜드 제품에 대하여 기본 7%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 간 스페셜 패키지를 17% 추가할인 한다. 이에 유모차 및 카시트 구입 계획이 있는 부모들에게는 두 제품을 동시에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77명의 고객에게 77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777명의 고객에게 필수안전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유아용품 구입 계획이 있는 부모들은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레인보우 페스티벌7’은 오는 8월 1일부터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에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제품문의: www.equinny.co.kr / 1544-9420)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이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