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없는 유아 명품시장, ‘골드키즈’가 대세

- 실속파 ‘골드맘’을 위한 유아명품 브랜드대전 ‘레인보우 페스티벌7’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0-07-27 11:44
성남--(뉴스와이어)--최근 자녀를 한 명만 낳는 가정이 늘면서 하나밖에 없는 자녀를 위해서라면 고가의 물건도 아까워하지 않고 소비하는 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다.

외동으로 태어나 공주나 왕자처럼 대접받는 ‘골드키즈’가 증가함에는 저출산에 반해 맞벌이로 인한 부모의 소득이 증가하고, 결혼 및 출산 시기가 늦어지면서 경제력을 갖춘 부모들이 늘어남에 있다. 이에 유모차, 카시트, 아동복 등 유아용품 시장에도 고가 수입제품이 증가하고, 각 기업마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출시하는 등 ‘골드키즈’를 겨냥한 다양한 전략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퀴니, 맥시코시, 스모비, 세이프티퍼스트, 먼치킨 등 전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유아명품 브랜드의 공식판매법인으로서 ‘골드맘’들 사이에 유아명품 브랜드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고 있다.

또한 YKBnC가 매년 선보이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다양한 유아명품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어 실속파 골드맘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7’에서는 YKBnC의 전 브랜드 제품에 대하여 기본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와 고품격 카시트 맥시코시 간 스페셜 패키지는 17%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유모차 및 카시트 구입 계획이 있는 부모들에게는 두 제품을 동시에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77명의 고객 대상 77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777명의 고객에게 필수안전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유아용품을 구입할 계획이 있는 부모들은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레인보우 페스티벌7’은 오는 8월 1일부터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에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제품문의: www.sbaby.co.kr / 1544-9420)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이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