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연회장 개보수…9월 초 오픈 예정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0-08-01 11:17
서울--(뉴스와이어)--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지난 1999년 오픈 이래 약 10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수년 전 이미 시설 노후화에 대비 개보수를 중장기 비젼으로 준비하여 왔다. 만 10년을 맞이하는 올해 들어, 호텔 비수기에 해당하는 7월과 8월 두 달간 가장 큰 볼룸인 하모니 볼룸을 비롯한 중소 연회장 10여개의 개보수가 진행, 완성될 예정이다.

개보수에는 호주 출신의 유명 인테리어 설계회사 ‘차다 시엠비에다 오스트레일리아(Chhada Siembieda Australia)’가 맡았다. 특히 큰 규모의 웨딩이 치뤄지는 하모니 볼룸에는 신랑신부 및 패션쇼의 런웨이를 더욱 부각시킬 조명만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인 회사인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가 따로 맡아서 디자인 설계에 들어갔다. 호텔은 오는 8월 말 또는 9월 1일께 새롭게 단장한 연회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김현숙 대리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