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로비 라운지 ‘서머 쿨 디저트’ 진행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0-08-01 11:19
서울--(뉴스와이어)--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8월 31일까지 무더위를 녹여줄 ‘서머 쿨 디저트’를 선보인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비롯하여 신선한 과일의 영양이 가득한 주스, 화려한 컬러의 여름 칵테일까지 다양한 여름 디저트가 마련된다.

이번 ‘서머 쿨 디저트’에서는 이태리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여러 가지 메뉴들을 선보인다. 생딸기가 씹혀 상큼함과 신선함을 더해주는 젤라또 딸기 쉐이크를 비롯하여,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각종 과일을 곁들인 커피 바리가또 아포가또, 무가당 요거트와 상큼한 딸기의 조화를 이룬 요거트 딸기 프레도 등이 마련된다. 젤라또 음료 외에도 여러 가지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비네이션 와플, 녹차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쫄깃한 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젤라또 탑 디저트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택할 수 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디저트 외에도 신선한 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에이드 음료와 칵테일을 선보인다. 몸에 좋은 비트루트와 포도 주스가 믹스된 건강 음료를 비롯하여, 갈증해소에 좋은 복숭아와 망고를 조합한 에이드, 새콤달콤한 키위 에이드를 비롯하여, 복숭아 맛을 가미한 칵테일인 피치 콜라다와 오렌지와 자몽에 코인뚜르를 가미한 모던 러브 칵테일까지 한여름 무더위도 날리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들을 선보인다.

이번 ‘서머 쿨 디저트’의 가격은 1만5000원에서 2만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03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김현숙 대리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