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이 선정한 추천 신인 4세 아역모델‘ 이승호’

2005-05-10 14:59
서울--(뉴스와이어)--'상상', '호기심' 이승호 어린이가 누리꾼(네티즌)이 선정한 추천 신인으로 떠올랐다.

웃는 모습이 예쁜 4살의 이승호 어린이는 새내기 아역모델. 최근 국내를 대표하는 베이비 잡지 '앙팡'의 기자의 눈에 띄어 화보촬영을 통해 아역모델로 데뷔하게 되었다.

승호의 매력은 바로 '웃는 모습' 과 낮을 가리지 않고 처음 보는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는 성격때문인지 낮선 사람들과 작업하는 촬영현장에서 편안하게 촬영을 하게 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승호의 어머니는 "승호는 SBS '웃찾사'프로그램중에서 개그맨 아저씨 '오∼베이베' 리마리오와 '택아'의 윤택 흉내를 잘내거든요. 아직 나이가 어려서 이런 것이 끼인지는 모르겠지만,사람 앞에서 나서기를 좋아하고 촬영하는 것을 매우 즐거워해요"라며 전했다.

또 '물구나무'서기를 즐겨 한다는 특별한 취미도 돋보인다. 안방극장과 CF에 등장하는 아역스타계에서 급부상하게 될 승호의 미래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 이름 : 이승호
■ 나이 : 4세
■ 키 : 96cm 몸무게 : 16kg
■ 특기 : 리마리오, 윤택 흉내내기
■ 취미 : 색깔구분하기, 물구나무서기
■ 경력 : 잡지-앙팡 4월호 화보촬영

※ 참여문의 및 자료제공 : 스타브이(http://www.star-v.7.co.kr)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이영순 010-6735-4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