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매스,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에서 수(數) 연산 보드게임 최초 공개
약 1년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하는 ‘달팽이 우주여행’은 게임을 즐기면서 아이에게는 수 산의 개념을 성인에게는 두뇌를 자극해 활발한 뇌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성 게임으로, 국내에 몇 안되는 국산 보드게임이다.
‘조이매스’는 이번대회에서 부대행사인 ‘브레인 마사지 체험행사’에 참여해 코리아디자인센터 외부에서 ‘달팽이 우주여행’의 공개체험 행사와 칠교판과 펜토미노 경진대회를 한다.
브레인 마사지 체험행사는 기능성 게임중 두뇌를 자극하는 프로그램 또는 제품만으로 특화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행사의 특징이다.
‘게임에 가치 더하기, 삶의 가치 더하기’ 라는 모토를 가지고 시작된 이번 페스티벌은 컨퍼런스, 경진대회, 수출상담회, 채용박람회 등의 행사가 열리며 국내외 약 100여 업체가 참여한다.
조이매스 개요
국내 최초로 숭실대학교와 함께 창의력교육을 시작한 조이매스는 1988년부터 수학을 통한 3Q(IQ,EQ,SQ)함양을 목표로 창의력 개발관련 유수의 교수진과 현직 초등학교 교사들로 하여금 창의력 학습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000년에 첫 결실인 조이매스 창의력 단행본 시리즈를 출판하였으며, 현재는 270개 주제의 창의력 프로그램이 있으며, 개인과 학습기관에서 창의성을 높이고 영재교육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oymath.net
연락처
조이매스 교육출판사업부
조다연
031-477-0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