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중식당 ‘용궁’ 자연산 송이요리 출시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0-09-01 14:45
서울--(뉴스와이어)--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중식당 ‘용궁’에서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자연산 송이 요리를 출시했다.

송이버섯은 맛과 향이 뛰어나 가을을 대표하는 식재료이나 직접 산에서만 채취가 가능하고, 1년에 9~10월에 채취가 가능하여 희소성이 높은 품목이다. 송이 요리는 짧은 시간 내에 열을 가하고 마늘, 파 등의 자극적인 양념류를 줄여서 최대한 송이의 향과 식감을 높이는게 중요하다.

용궁 오크우드에서 자연산 송이요리를 코스요리와 단품메뉴로 다양하게 출시하여 미식가와 웰빙 고객을 위한 가을철 건강식을 마련했다.

코스요리는 자연송이 전복과 자연송이 게살스프를 메인 메뉴로 용궁냉채와 중식스테이크 식사 등을 즐기는 점심코스와 송이 바다가재 요리와 송이 죽통 스프를 메인 메뉴로 샥스핀 찜과 일품해삼 식사 등을 즐기는 저녁코스가 있다. 단품메뉴는 송이전복볶음, 송이죽생스프, 송이자장면 등 10가지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자극한다.

용궁 오크우드는 중국인 주방장 필감산이 조리하는 정통 중식당으로 요리의 참맛 뿐만아니라 오크우드 호텔 내 호텔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중국인들도 선호하는 중식당으로 알려져 있다. 총 160석에 비즈니스와 단체, 가족모임을 위한 10개 룸이 마련되어 가족 모임이나 돌잔치 비즈니스 장소로 인기가 높다. 용궁 오크우드에서 올 가을 건강식으로 원기를 회복해 보는 건 어떨까. (문의 : 용궁 오크우드 (오크우드호텔 3층) 02-3466-7798 / http://www.yongkoong.co.kr )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용궁오크우드: http://www.yongkoong.co.kr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 F&B 전략마케팅팀
임영진 팀장
02-3466-8284
017-263-7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