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 차종별 추천차량 모은 ‘특별할인 생애 첫 차!’ 할인전 실시
많은 예비운전자들이 중고차를 선택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가장 큰 고민인 구입비용과 서툰 운전실력을 보완하고자 저렴한 가격에 부담이 덜한 중고차를 선택하고 있으며, 신차와 달리 정해진 예산안에서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사이트 카즈(http://www.carz.co.kr)에서는 차종별 추천 차량을 모아 ‘특별할인 생애 첫 차!’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 매물은 ‘운전 경험 축적’과 가격부담이 적은 ‘첫번째 차’에 맞추었다. 유지비가 절감되는 300만원대 소형차에서부터, 활동성이 뛰어난 900만원대 SUV까지 예산과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경차 모닝과 마티즈, 소형차 베르나 칼로스 리오, 준중형차 라세티 스펙트라 아반떼가 매물로 나와 있다. 중형차에는 SM5 매그너스 옵티마 쏘나타 등이, SUV는 코란도 무쏘 렉스턴 엑티온 쏘렌토 투싼 테라칸 싼타페와 스포츠카에는 티뷰론이 마련되어 있다.
위 모델 모두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왔고 최신 모델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차량들이다. 5~10년 정도 지난 연식의 차량으로 가격은 저렴하지만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유지하고 있는 차량이기 때문에 운전연습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카즈 할인전 담당자는 “새 학기가 시작되고, 추석 연휴를 앞둔 9월은 생애 첫 차 구입에 대한 문의가 늘어 나는 시기다. 믿을 수 있는 품질에,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된 이번 할인전은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는 예비운전자에게 가격과 성능 양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할인전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카즈 개요
카즈(Carz)는 중고차 정보제공사이트로 1999년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다양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텍스트 방식에서 이미지 스타일로 중고차정보 제공을 선도한 카즈는 ▲다양한 조건으로 손쉽게 중고차를 검색할 수 있는 '중고차 찾기' ▲신속하게 타던 내 차를 최고가에 팔 수 있는 '내차 팔기'▲동행서비스, 흥정서비스 등 중고차 구입을 도와주는 '남다른 고객센터' 서비스 등 일방적인 정보제공사이트에서 더 나아가 소통하는 중고차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 다양한 중고차 매물 정보는 물론 다년간 내차 판매 문의 1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