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이 선정한 추천 신인 아역연기자 ‘김채영’

2005-05-11 11:27
서울--(뉴스와이어)--'창', '햇살' 김채영 어린이가 누리꾼(네티즌)이 선정한 추천신인으로 선정됐다.

7살의 김채영 어린이는 새내기 아역연기자. 현재 EBS 딩동댕유치원의 '얼씨구 좋다'를 비롯 KBS 1TV '新 TV는 사랑을 싣고', '드라마시티', '이것이 인생이다' 등 TV 드라마와 'GS홈쇼핑 등 채널에서 모델로써 활동도 하고있다. 채영이는 연기뿐 아니라, 판소리, 재즈발레와 노래 등 사람들 앞에서 보여줄 재주가 많다.

채영이 어머니는 "특별히 연기학원을 다닌 건 아니예요 하지만 엄마로써는 아직 부족해 보이는데 막상 방송에 나온 채영이를 봤다고 하시는 분들은 연기를 곧잘 한다면서 칭찬을 해주시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라며 겸손한 말을 전했다. 이어 "또 채영이와 동네의 슈퍼에 물건을 사러가면 "채영이 왔네∼ 유명해 지기 전에 싸인 받아 놔야 겠네∼!"하시며 그러면 저와 채영이는 한껏 기쁜 날이죠"라고 덧붙였다. 무공해 신인 아역연기자 김채영이 보여줄 미래의 모습에 큰 기대를 걸어본다.

■ 이름 : 김채영
■ 나이 : 7세
■ 키 : 110cm 몸무게: 19kg
■ 특기 : 재즈발레, 판소리
■ 경력 :
- 방송 : EBS 딩동댕유치원 '얼씨구 좋다' 고정출연, KBS 'TV는 사랑을 싣고', '드라마시티', '이것이 인생이다'
- 홈쇼핑 : GS홈쇼핑 '한경희 스팀청소기'

※ 참여문의 및 자료제공 : 스타브이(http://www.star-v.7.co.kr)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이영순 010-6735-4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