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이 선정한 추천 신인 아역연기자 ‘이승희’

2005-05-11 11:28
서울--(뉴스와이어)--'안녕', 달콤한 잠에서 깨어난 미소천사 이승희 어린이가 누리꾼(네티즌)이 선정한 추천 신인으로 떠올랐다.

살며시 미소를 띠고 있는 이승희 어린이는 새내기 아역연기자. KBS 1TV '쏙쏙 어린이 경제나라'를 비롯 '新 TV는 사랑을 싣고', EBS '딩동댕 유치원' 등 TV 프로그램과 단편영화 '게새우' 등에 출연 경력과 모 선발대회에서 아역탤런트상을 수상하며 연기력과 가능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승희의 어머니는 "아이가 너무나도 하고 싶어 하는 일이니까 또 행복해 하니까 지켜보고 있어요. 저는 제자식 이상으로 생각을 해보질 않았는데 하루는 방문 틈 사이로 무얼 하나 보니 자기 촬영분에 주어진 대사를 외우고 하는걸 보니까 정말 열심이더라구요 그래서 그제서야 쟤가 제대로 한번 하려는 구나 생각했죠(웃음)"라며 전했다.

기나긴 노력과 기다림의 시간을 지나 준비된 자에게 한순간에 오는 기회를 제대로 잡고 있는 승희는 출연하는 프로그램 마다 주인공역을 도맡는 등 진정한 연기자로써의 실력과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자신에게 주어진 영역에서 그 끼와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고 있는 이승희 어린이가 보여줄 미래의 모습은 큰 기대를 모은다.

■ 이름 : 이승희
■나이 : 8세
■ 키 : 125cm 몸무게 : 23kg
■경력
방송 - KBS 1TV '쏙쏙 어린이 경제나라', 'TV는 사랑을 싣고', 'EBS 딩동댕 유치원'
영화 - 단편영화 '게새우'
수상 - 모 선발대회 아역탤런트상 수상

※ 참여문의 및 자료제공 : 스타브이(http://www.star-v.7.co.kr).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이영순 010-6735-4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