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빅허브, 테준위와 함께 11월 테샛(TESAT) 고득점 대비과정 개설

서울--(뉴스와이어)--경제경영 지식생태계인 큐빅허브는 11월 7일(일) 한국경제신문에서 주관하는 테샛 시험을 대비하여 고득점 대비 온라인 강의를 개설한다.

국내 최고 테샛(TESAT) 커뮤니티인 ‘테준위’와 공동으로 11월 8회 테샛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심도 깊은 온라인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과정은 총 30강 14시간으로 미시경제학, 거시경제학, 금융경제학 그리고 경영일반을 기존 초보 수준이 아닌 심화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8월에 실시한 8회 시험에서 대부분의 수험생이 어려웠다는 반응에도 불구하고 고득점자가 오히려 증가하여 테샛을 전문적으로 학습하는 수험생들의 영향으로 판단되고 있다. 테샛 기출문제집 중심으로 단순히 문제유형만을 반복 학습한 기존 학습법에서 벗어나 그래프 통계표를 활용하거나 복합적인 사고를 요구하는 문제 등 새로운 유형의 문제에 대비한 학습법이 요구되고 있다. 기출문제에 나온 핵심개념 숙지 및 관련 개념을 응용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큐빅허브(대표 김영진)는 최초로 테샛 교육과정을 기획 및 운영을 통해 다양한 학습자 대상으로 수준별로 필요한 사항을 파악하여 고득점 대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테샛 등 경제 관련 시험에 대해 가장 많은 정보량과 회원수를 운영하는 테준위(http://cafe.naver.com/soetan84.cafe 시샵 김영식)와 공동으로 9월 24일까지 11월 시험에서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공동구매 이벤트(정상가 24만원 / 공동구매 15만원)를 진행하고 있다.

과정은 고득점 대비반 30강과 11월 테샛시험 응시료를 지원하며 온라인 과정만을 학습하고자 하는 경우 별도 과정이 구성되어 있다. 테샛 전문 강사인 서울대 김형진 박사로 부터 기존 기초 강의에서 학습할 수 없었던 정통 경제, 경영학의 이론 및 시사 이슈를 통해 테샛 시험에서 고득점이 가능하다.

경제학을 처음 접하는 초보 학습자를 위해 별도로 기초과정(20강/ 4시간/9월 중순) 및 기출문제풀이(30강/10시간/10월 초)가 무료로 서비스되어 테샛 고득점에 필요한 기초 개념 및 응용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금융기관 입사를 희망하는 수험생의 경우 금융관련 자격증 이외에 테샛 및 매경TEST 등 경제 관련 시험 성적을 제출하는 경우가 많아 11월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아야 내년 초 입사시 활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의신청은 네이버카페 테준위(http://cafe.naver.com/soetan84.cafe) 공지사항에 인적사항을 댓글로 남기며 별도로 큐빅허브에서 회원가입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기업체 및 대학 취업담당자들이 본 과정을 검토를 원할 경우 무료 학습을 지원하며 B2B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여 실무자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과정 내용은 큐빅허브 (www.cubichub.co.kr) 02-587-4789(cubichub@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큐빅허브 개요
주식회사 큐빅허브는 시장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테스트인 한국경제신문 TESAT(테샛)을 이용하여 교육과정 기획, 운영 및 마케팅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샛 시험은 기업체 채용 및 내부 인사자료로 활용하여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들의 교육 수요가 높으며 2010년 하반기 국가공인 예정으로 추후 응시인원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어 맞춤식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특히 교과부 대학역량강화지원사업을 통해 취업과정을 준비하는 대학을 위해 온라인+오프라인 블렌디드 특강을 진행하며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위한 교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렛 PC 등 모바일 환경에 맞춰 모바일 러닝이 가능한 온라인 과정 개발로 장소에 구애없이 학습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테준위: http://cafe.naver.com/soetan84.cafe

웹사이트: http://www.cubichub.co.kr

연락처

큐빅허브
대표 김영진
02-587-47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