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G, ‘해병대 극기훈련 캠프’ 진행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10-09-07 14:57
서울--(뉴스와이어)--물류와 전자복권발행 업체인 SG&G(코스닥상장코드 040610)가 전 임직원이 참가하는 해병대 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전하라! 즐겨라! 우리는 할 수 있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프로그램은 1박2일 일정으로 충남 대천해수욕장에서 진행되었는데, 유격극기훈련 갯벌훈련 육해상 IBS(상륙작전용 고무보트) 훈련 등을 통하여 임직원간의 단합과 협동심을 키우는 훈련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해병대 극기훈련을 통해 그동안 각기 다른 사업분야에서 일하던 직원들간에 소통과 이해의 장을 넓힐 수 있었고, 어떠한 난관에도 흔들림 없이 올해 사업목표를 추진할 도전정신을 배양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SG&G는 3PL(삼자물류) 등 물류를 중심으로 생활정보지 ‘가로수’발행,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 자동차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최근 구조조정에 대한 성과의 가시화와 계열회사의 성장에 따라 지분법이익의증가에 따른 자산가치가 재부각되며 지난 7월 1100원대였던 주가가 꾸준히 상승하며 최근 2200원까지 상승하기도 했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주)에스지엔지(SG&G Corporation)
경영지원팀 임대성 차장
02-2105-6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