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써브, ‘초보자를 위한 경매 마스터 과정’ 개설

뉴스 제공
부동산써브
2010-09-08 15:35
서울--(뉴스와이어)--올해 본격화된 부동산침체기가 주택은 물론 수익형부동산(상가, 오피스텔, 오피스 등)에 까지 영향력을 미치면서 장기화될 조짐이다. 하지만 이러한 시기에 ‘경매시장’은 다양한 유형의 알짜물건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오히려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양상이다.

특히 최근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부촌으로 꼽히는 서울 강남3구(강남·서초·송파구)의 아파트도 부동산경기 침체를 견디지 못하고 잇달아 법원 경매시장에 문을 두드리면서 압구정 현대, 개포동 주공, 대치동 은마아파트 등의 알짜물건들을 감정가의 70~80% 수준에 매입할 수 있는 기회가 포착되고 있다.

이에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www.serve.co.kr)는 경매와 관련된 양질의 오프라인 부동산 강좌를 마련했다.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에 ‘초보자를 위한 경매 마스터 과정’이 개설된다.

본 강좌의 강사로는 다양한 강의 및 저술활동을 진행하고, 부동산투자 전문가로 왕성한 활동 중인 미래부동산교육연구소 안종환 소장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교육내용은 경매절차의 이해, 기준권리와 권리분석, 입찰 및 인도요령, 임차인과 부동산권리의 심층분석 등으로 구성되며, 경매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부동산을 일정 수준 공부한 사람들까지 경매를 쉽고 빠르게 마스터 할 수 있는 과정으로 계획됐다.

부동산침체가 장기화되고 시장이 크게 변화되는 요즘, 투자자들은 당분간 ‘경매시장’에 주목할 것으로 보이므로, 현 시기를 적절히 활용하는 능력을 키울 필요가 있다. 부동산써브 강좌 수강은 홈페이지(www.serve.co.kr)에서 접수할 수 있고 관련내용 문의는 전화 02-2191-7300으로 하면 된다.

부동산써브 개요
부동산써브는 생활 속의 부동산정보로 고객 삶의 가치를 높여 나가려고 하는 부동산 포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erve.co.kr

연락처

부동산써브 기업마케팅팀
양진철
02-2191-7351
016-211-5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