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친환경탈취제 ‘고소탈 시리즈’, ‘저탄소 녹색성장박람회 2010’ 출품

뉴스 제공
오토원
2010-10-06 05:00
서울--(뉴스와이어)--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오토원은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로 ‘저탄소 녹색성장 박람회 2010’에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 선보일 오토원의 ‘고소탈 시리즈’는 해초류의 식품 소재로 개발하여 환경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친환경 표지인증을 받은 친환경 탈취제로 음식물쓰레기 냄새 외 생활악취, 철도, 지하철, 에어컨, 클린하우스, 공조기 등 생활용과 산업용으로 구분 되어 음식물류 폐기물을 담당하는 지자체와 공공기관에 보급 하고 있다.

‘고소탈’은 탈취제 부문 대한민국 녹색 성장브랜드 대상으로 선정 되었으며, 세계 여성 발명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대한민국 15회 신지식인제품이다.

그외 오토원의 신제품인 가정용 친환경 공기청향제 ‘스마일에어’와 OBP -1054, OBP-1188도 출시기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10년 10월 6-8일까지 코엑스 A&C홀에서 열리는 녹색성장박람회는 환경부가 주체하고 한국산업기술원이 주관하며 녹색성장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인700부스 규모로 개최한다.

오토원 개요
오토원은 '친환경녹색 제품, 정직한 품질'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생활 악취, 산업용 악취, 공공장소의 악취를 제거하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하였다. 발명특허 등 다량의 지식재산을 보유하였으며 2006년 국내 최초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였다. 악취를 분해하는 ‘고소탈’ 친환경 탈취제, 향균력 99.9%의 섬유 탈취제, 장시간 지속되는 공기청향제, 플라스틱에서 향을 발산하는 향파우더, 자동 세차용 세제 등의 제품은 공인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 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악취방지 제조공단, 쓰레기 집하장, 환경 청소 부문, 공공시설 및 철도 등 지자체 공공기관에 공급하여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악취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녹색환경대상 환경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원료부문환경마크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우수발명기업특허청상 등을 수상한 여성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02-472-3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