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대규모 글로벌 제품 품평회 개최
15일 인천시 청라경제자유구역내 청라 프루빙 그라운드(이하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글로벌 제품 품평회에 참가한 GMIO 판매 및 마케팅 총책임자인 수잔 도처티(Susan E Docherty) 부사장(사진왼쪽)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시승해본 후 GM DAEWOO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사진 오른쪽)에게 시승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15일 인천시 청라경제자유구역내 청라 프루빙 그라운드(이하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글로벌 제품 품평회에 참가한 GMIO 판매 및 마케팅 총책임자인 수잔 도처티(Susan E Docherty) 부사장(사진왼쪽)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시승해본 후 GM DAEWOO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사진 가운데)과 GM DAEWOO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사진 오른쪽)에게 시승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전세계 GM관계자 100여명이 참가한 이번 글로벌 제품 품평회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GM DAEWOO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디자인, 개선된 품질, 판매 증대를 주제로 한 GM DAEWOO 제품 및 수출 현황을 소개하고, 향후 각 지역별로 출시될 제품들의 관람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라세티 프리미어와 더불어 7인승 다목적 차량 올란도(Orlando) 를 비롯, 미래에 출시될 제품들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했다.
GM DAEWOO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올해의 화두로 ‘변화’로 정한 GM DAEWOO는 해외시장에서의 지속적 성공을 위해 주요 해외판매 거점의 품질 담당자들을 GM DAEWOO에 1주일씩 머무르게 하며, 문제점을 함께 해결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변화를 위한 실천을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카몬 사장은 “문제 해결을 위한 공동 대처와 한 팀으로서의 파트너십 강화는 GM과 GM DAEWOO의 글로벌 성공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라며 상호간의 강한 파트너십을 강조했다.
GM DAEWOO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GM 글로벌 판매의 20%를 책임지고 있는 GM DAEWOO가 전 세계 시장에서 GM DAEWOO 제품의 판매·A/S·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관계자 들을 한국으로 초청, GM DAEWOO의 글로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GM DAEWOO는 뛰어난 성능으로 무장한 제품들의 해외 판매를 증진시키기 위해 차량 주문부터 납품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GM DAEWOO 글로벌 제품 품평회는 지난 2004년부터 격년제로 개최해왔으며, GM DAEWOO는 GM의 전세계 마케팅, 영업, A/S 및 딜러 관계자들을 한국으로 초청, 제품 디자인 및 개발에 관한 정보와 계획을 참가자들과 공유하고,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해오고 있다.
제품 품평회는 GM DAEWOO가 생산한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마케팅, A/S 하는 관계자들에게 GM DAEWOO의 제품 경쟁력과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실제 이 행사는 향후 전 세계 GM의 글로벌 판매 관계자들이 각 국가 및 관할 권역 내에서 판매하게 될 차종을 결정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GM DAEWOO 홍보실
02-755-4043, 4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