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G, 창립 19주년 기념식 개최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10-09-17 16:23
서울--(뉴스와이어)--물류와 전자복권발행 업체인 SG&G(코스닥상장코드 040610)가 지난 16일, 전 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9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이의범 SG&G사장은, 소상공인들이 이용가능한 홍보공간을 마련하여 지역중심의 경제활동을 촉진할 수 있는 매개체를 마련해 보자는 비전을 가지고 서울지역 최초의 생활정보지인 ‘가로수’를 창간해 그 첫 인쇄신문을 받아 보았을 때의 감격을 언급하며 그 동안의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특히 이사장은 전 임직원에게 SG&G가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등 총매출 1조원 규모의 계열사를 이끌고 있는 SG그룹의 지주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창립시의 열정으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 날 행사에서는 근속상과 모범상 총 14명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SG&G는 3PL(삼자물류) 등 물류를 중심으로 생활정보지 ‘가로수’발행,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 자동차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최근 구조조정에 대한 성과의 가시화와 계열회사의 성장에 따라 지분법이익의증가에 따른 자산가치가 재부각되며 주식시장에서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주)에스지엔지(SG&G Corporation)
경영지원팀 임대성 차장
02-2105-6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