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기념 응모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0-09-28 15:0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수 www.nobelgaemi.com)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참가를 기념하여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기념 응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열리는 동안 노벨과 개미 홈페이지에서 응모권을 출력해 노벨과 개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일 동안 매일 30명씩(선착순), 총 120명에게 자녀교육서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 내 노벨과 개미 부스를 방문하여 자기주도적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에 대한 무료 교육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제공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고 ‘페이스 페인팅’이벤트가 9월 30일(목), 10월 2일(토)에 현장에서 진행된다. 그 외에도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스마일 포토존’이 마련되어 노벨과 개미 캐릭터 ‘꾸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노벨과 개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학부모들이 노벨과 개미의 교육프로그램 및 교재, 도서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자녀의 교육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노벨과 개미 외 230여 업체가 참가하여 자사의 교육 및 출판, 학습용품 등 다양한 육아 및 교육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문의: 02-2189-6028, 홈페이지: www.nobelgaemi.com )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