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중소기업 10개업체 선착순 무료 온라인마케팅 교육

서울--(뉴스와이어)--많은 중소기업들이 채택하는 마케팅 채널에 인터넷만한 효과적인 매체가 있을까?

기존의 TV, 신문 등을 활용한 매체의 마케팅 전략은 중소기업들에게는 실상 어렵지만, 기존 매체들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고 대비 효과가 높은 인터넷을 오늘에는 대부분 선호한다. 인터넷이라는 뉴미디어가 등장하면서 자연스레 다양한 마케팅 요소들이 웹상에 등장하면서, 전문적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 대행사들도 생겨났다.

그중 온라인 입소문 마케팅의 선두주자 바이럴마케팅(대표 유성철)에서는 인터넷의 블로그, 카페, 뉴스 등의 다양한 영역들을 광고의 매체로 활용하기 위한 웹 바이럴마케팅 교육을 무료로 진행한다.

바이럴마케팅의 입소문 마케팅 전략은 과거에는 주부들의 반상회 등의 자리에서 수다로 시작된 것을 계기고 소비자와 소비자간의 정보 교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빠른 속도로 전파되는 마케팅을 칭한다. 즉, 아이폰의 등장과 더불어 성장한 SNS가 오늘날 대표적인 수다형태라 할 수 있겠다.

대표적인 바이럴마케팅에서 진행하고 있는 광고상품은 오버추어, 검색광고, 클릭초이스, 배너광고, 리뷰마케팅, 트위터마케팅, 신문, 잡지, 옥외광고까지 상품이 있다. 그중에서 블로그마케팅은 약 5만명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닷컴과 약 1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리뷰닷컴이 대표적이다.

두 광고 상품은 잠재적인 소비자들에게 무료 체험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체험 후기가 또 다른 소비자들에게는 제품의 정보 또는 추천의 역할을 하게 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후기들은 웹상에서 퍼져나가는 것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다.

병원광고, 맛집홍보, 호텔광고, 화장품광고 등 체험후 마케팅 영역에 효과적이다. 또한 10월18일 소셜커머스시장에 그랜드오픈을 예정으로하고 있는 코스트( www.cost.co.kr ) 는 서비스업체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에게 CPA방식의 이벤트 무료광고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럴마케팅의 유성철 대표는 “지속적인 불경기와 사회불안정 요소로 인해 기업들의 마케팅이 더욱 어려워질 것이라 하지만, 이러한 불경기를 역 이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여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야 하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중소기업대상 바이럴마케팅 무료교육의 핵심은 상품기획에서 제품을 실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관리하는 CRM의 마케팅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바이럴마케팅에서 실시하는 3/4분기 중소기업대상 무료 마케팅 교육은 선착순 10개업체을 접수받고 있고 대표이사을 포함한 경영진과 광고담당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viral-marketing.co.kr)에서 가능하고 업체 참가 신청은 02-6081-2474번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바이럴마케팅은 키워드 검색 광고 대행사로써 정확한 키워드 분석을 통한 검색 광고 집행과 블로그, 카페, 뉴스등을 활용한 바이럴마케팅과 SNS등을 활용한 뉴미디어마케팅등의 총체적인 토탈 온라인 마케팅 종합 광고 대행사이다.

바이럴마케팅 개요
바이럴마케팅(http://www.viral-marketing.co.kr/)은 16만명의 파워 우수 블로거 커뮤니티 리뷰닷컴(www.orevu.com), 언론홍보 대행사 뉴스메이킹(www.newsmaking.co.kr), 기업영상, ucc제작 전문 바이럴필름(www.viralfilm.co.kr), 크리에이티브디자인& 웹사이트제작 디자인와이(www.design-y.co.kr), 20000명의 광고, 웨딩, 쇼핑몰, 홈쇼핑, 잡지..프로모델 에이전시+광고사진스튜디오 톱모델(www.topmodels.co.kr)+스튜디오 T(www.studioT.kr) 등 여섯 개의 사이트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000개의 이상의 기업의 마케팅, 마케팅교육컨설팅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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