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정공,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Best HRD) 선정

뉴스 제공
다인정공
2010-10-05 09:34
시흥--(뉴스와이어)--다인정공(대표이사 윤혜섭)은 지난 28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2010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인증 수여식에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고용노동부, 교육과학기술부, 지식경제부, 중소기업청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해오고 있으며, 기업의 인적투자를 촉진하고 인적자원 개발을 통해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다인정공은 이번 심사에서 인사관리체계, 배치이동, 성과관리, 승진보상, 기획 및 인프라, 인사시스템 운영 등 7개 영역의 심사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직원들의 온오프라인의 교육 등을 통한 자기개발 기회를 부여하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직원들의 잠재력 개발의 극대화 및 HRM과 HRD의 연계, e-HRD시스템 구축, 성과관리와 보상 등 체계적인 인사관리로 글로벌 인재 육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인적자원개발 우수 인증 기업은 병역지정업체 선정시 가점이 부여되는 등 정부의 각종 지원사업 대상기업 선정시 우대를 받게 된다.

다인정공 개요
선진기술력을 국내에 보급하고 CBN/ PCD 절삭공구용의 툴링 홀더류 및 절삭공구용 각종 툴 홀더류를 제작 공급함으로써, 토탈 툴링에서 요구되는 공구의 다양화에 대응하며, 특히 공구 국산화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dine.co.kr

연락처

다인정공 총무과
이동건
031-488-6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