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중국 Tangshan Baifu사와 황계 산화방지제의 제조와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J/V) 설립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10-28 09:54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와 중국에 위치하고 있는 Tangshan Baifu Chemical Co. Ltd.는 황계 산화방지제의 제조와 판매를 위한 합작 기업 (이하 J/V) 설립에 최종 합의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새로운 합작 기업명은 Songwon Baifu Chemical Co. Ltd.으로 명명 되었으며, 법적 요건이 마무리되는 대로 내년 1사분기안에 가동에 들어간다. 새로운 J/V의 생산 규모는 연산 6000톤으로서 주요 생산 품목은 황계 산화방지제이며, 송원은 초기 단계에 Tangshan Baifu Chemical Co. Ltd.의 지분 30%를, 선택 사항으로 향후에 50% 까지의 지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J/V는 중국 시장을 전담하며 중국외 전 세계 고객들에게는 송원의 글로벌 공급망을 통하여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책임자인 박종호 회장은 최종 J/V 합의서에 서명하며 “오늘은 폴리머 첨가제 분야 그리고 전세계 송원의 고객들에 있어 매우 중요한 날이라고 우리는 믿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생산 수직 계열화를 갖춘 황계 산화방지제 생산 전문 기업인 Tangshan Baifu와 송원의 글로벌 역량 즉, 판매, 기술지원, 물류, 고객지원 그리고 국제적 기준에 부합하는 규제 물질 관리 활동 및 EH&S 전문성이 보완되는 금번 J/V는 양 사에도 매우 지대한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 새로운 J/V로서 우리는 황계 산화방지제 시장에서도 경쟁적이며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인 공급과 더불어 가일층 향상된 기술적인 서비스도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Tangshan Baifu Chemical Co. Ltd의 최고 경영자인 Weiqi Zhang사장은 “지금까지 우리는 중국에서 경쟁력있는 제품 생산과 품질 서비스로 위치를 공고히하여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전 세계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첨가제 분야의 선도 기업인 송원으로부터의 기술 및 마케팅 서비스의 지원으로 보완함과 동시에 양사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설립되는 Songwon Baifu Chemical Co. Ltd.는 글로벌 시장에서 Thioester계 산화방지제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안설희 과장
02-511-4223
이메일 보내기